슈퍼푸드 하면 블루계열의 베리류가 대표적인데 최근 붉은색 슈퍼푸드인 로즈힙의 관절에 대한 효과가 부각되면서 이슈가 되고 있다.

로즈힙 분말을 하루 5G씩 3주만 섭취해도 관절개선에 대한 효과를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이다. 이에 덴마크 천연로즈힙 분말 100%로 만들어진 라이토플렉스가 20만개 판매를 돌파하면서 관절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르고 있다.

라이토플렉스의 주 원료인 로즈힙은 유럽극동지역 북아메리카가 원산지인 야생들장미 열매다. 잉카사람들은 로즈힙을 젊음의 비약이라고 했으며, 비타민 C부터 철분,리코펜, 베나카로틴까지 풍부해 비타민 폭탄이라고 불리우는 슈퍼푸드이다.

특히, 1999년 로즈힙이 항염효과 및 면역력개선효과가 있다는것이 확인되면서 유럽과 미국에서는 일찍이 관절기능개선 건강식품으로 신뢰를 받고 있으며, 스웨덴에서는 처방에의해 국가에서 글루코사민을 지급함에도 환자들은 로즈힙을 구매하여 섭취하고 있다고 한다.

로즈힙 분말은 영국, 덴마크 등 유럽대학병원에서 실시한 인체임상실험 결과 관절에 대한 그 기능성을 확인하였다.

실제로 라이토플렉스를 3주 섭취한 실험자들 임상테스트 결과에서도 실험자 82%가 허리통증 지수, 방사능 통증지수, 요통기능지수가 큰폭으로 감소했으며,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경미한통증 수준으로 매우 낮아진 것을 확인 할수 있었으며 식약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았다.

이름
나이
연락처 - -

(본 정보는 상담의 목적으로 상용되지 않으며, 상담 후 바로 폐기됩니다.)

라이토플렉스는 먹기 간편하고 휴대하기 좋은 포 형태로 만들어져 외출 시 주머니에 쏙 넣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복용이 가능하며, 특수 저온 건조방식으로 씨까지 통째로 갈아서 분말화한 천연식품으로 위장장애가 없어 고혈압이나 당뇨가 있어도 섭취할 수 있다.

GOPO(고포)란 로즈힙에서 나오는 관절과 연골을 위한 기능성분으로 덴마크 hyben-vital사가 천연로즈힙을 특허된 특수방식으로 건조하여 활성화한 특허물질이다.

미국의 과학전문지 <라이브사이언스>는 로즈힙분말에 있는 고포(GOPO)라는 특허물질이 관절염과 통증을 완화해준다는 연구발표를 하였고, 라이토플렉스는 GOPO(고포)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관절통증과 뻣뻣함을 줄이고 관절조직을 보호, 잠재적으로 재생까지도 할 수가 있는 것이다.

* 복용효과는 개인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라이토플렉스 관계자는 "최근 본사 제품의 판매량이 늘고 있는데 이는 직접 경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과 식물성 천연원료로 3주만에 신속한 효과를 볼 수 있는 효능때문이라며 더 좋은 제품개발에 힘쓰겠다"고 전했다.

라이토플렉스는 추가증정제품불만족시 100% 환불이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니 관절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망설이지말고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라겠다.

이름
나이
연락처 - -
님의 최소비용은 원 입니다.

(본 정보는 상담의 목적으로 상용되지 않으며, 상담 후 바로 폐기됩니다.)
실시간 무료 상담현황
  • 이름 상담내용

  • 회사명 : 제이에스바이오  |  주소 : 서울시 성동구 도선동 310-15 목민BD  |  대표 : 안선형
    전화 : 1599-5333  |  팩스 : 02-6463-3003  |  통신판매업신고 : 2016-서울성동-00786